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기아 EV9 픽업트럭이 공개되었는데요. 어떤 모습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격적으로 디자인한 기아 EV9 픽업트럭 렌더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기아의 전기 트럭 및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가 속속 예고되면서, 동일한 플랫폼에서 EV9의 픽업 버전을 제작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외신 핫카의 렌더링 아티스트 티모시 에이 드리 에마뉘엘(Timothy Adry Emmanuel)은 EV9 픽업 버전의 새로운 예상 렌더링을 제작했는데요. 렌더링은 공격적으로 보이는 그릴과 스포티한 림 등 몇 가지 주요 디자인 변화를 보여줍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리비안 R1T 스타일과 비슷해 보입니다.
EV9 픽업은 익숙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몇 가지 중요한 디자인 포인트를 가졌는데요. 특히 공격적인 디자인의 그릴 영역은 전면 범퍼에 두 개의 더 큰 흡기 덕트를 지니고 있으며, 보호 클래딩은 아래에 있습니다.
후방 램프는 EV9와 공유하며 일반적으로 베드 상단이 후면 창으로 이어지는 LED 조명의 하단 부분만 남겨뒀는데요. 각진 형태의 더블 캡 픽업 전기차로서 EV9 픽업은 리비안 R1T와도 견줄만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실제 EV9와 마찬가지로 픽업은 최대 300마일(약 482km)의 장거리 버전으로도 제공되는 동일한 215hp RWD 전기 후방 모터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체는 “EV9 픽업이 EV9 SUV와 동일한 5,000파운드를 견인하고, 기아의 제작 품질 및 기능과 함께 최대 300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할 수 있다면, 픽업트럭 시장을 휩쓸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한편 기아는 현재 픽업트럭을 개발 중에 있으며, 현재로서는 호주 시장 출시만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기아 측 공식발표는 없지만 유사한 디자인으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데요. 추가적인 사항이 나오는 데로 소식을 전해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아래 클릭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