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다치아의 전기 콘셉트카 ‘매니페스토’가 오프로드 SUV 시장에 출시한다는 소식이 점해져 어떤 모델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치아는 르노의 자회사인데요. 매니페스토는 2022 파리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됐으며, 지금까지 없던 오프로드 SUV로 극찬을 받았습니다. 특히, 도어가 없는 풀 오픈 디자인으로 자연과의 일체감을 극대화한 점이 인상적인데요.
높은 지상고와 4륜 구동 시스템, 그리고 펑크 걱정 없는 에어리스 타이어까지, 매니페스토는 작지만 오프로드 주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매니페스토는 테슬라의 사이버 트럭을 연상시키는 각진 형태와 사이버 펑크 느낌의 디자인으로 오프로드에 어울리는 튼튼한 이미지를 표현하는데요.
LED 라이트 바와 모듈식 루프 디자인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했습니다. 실내는 심플함을 기반으로 최신 디스플레이 대신 스마트폰을 주요 인터페이스로 채택하여 현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히, 탈착식 배터리 팩은 필요시 외부 전원 공급원으로 활용될 수 있어 실용적인데요.
다치아는 매니페스토의 실내 구성에 친환경적인 요소를 중시했습니다. 크롬과 동물 가죽을 배제하고 천연 코르크와 재활용 폴리프로필렌을 포함하는 복합 재료인 스타클을 사용해 내구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는데요.
방수 기능이 갖춰진 실내는 워터젯으로 청소가 가능하며, 2개의 탈착식 시트는 침낭으로 변신 가능하여 진정한 오프로드 SUV 답게 실용성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매니페스토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진 전기차의 활용성을 대변하는데요. 전동화 시대를 맞아 전기차의 다변화는 더욱 가속화되고 있으며, 매니페스토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차별화된 만족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출시일을 기대하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매 아래 클릭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